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대전 서구 둔산동 : 이탈리안 레스토랑 1314
    Review/Taste 2013. 3. 28. 01:58

    파스타를 좋아하기 때문에, 대전에 있는 다양한 종류의 이탈리안 레스토랑을 많이 가보게 된다. 대전에서 둔산동은 갤러이아 타임월드를 중심으로 특히 이탈리안 레스토랑 및 외식업이 발달한 곳이다. 여기서 조금 떨어진 곳에 있는 괜찮은 이탈리안 레스토랑에 대해서 들어본 적이 있는데, 최근에 방문하게 되었다.

    1314 레스토랑
    위치 : 대전 서구 둔산2동 1314

    1314 레스토랑. 수수께끼같은 이름이지만 사실은 단순하다. 이름이 주소다. 이 곳이 유명한 이유는 당연히 음식이 맛있기 때문이다. 시내 중앙에서 다소 걸어야한다는 점에서 접근성이 아쉽지만, 그 외의 요소는 모두 괜찮다. 인테리어도 고급스럽고, 가격도 적당하고, 음식도 솜씨있다. 단지 주위에 모텔이 많다는 점에서 장점이 되기도 하고 단점이 되기도 한다.

    여느 이탈리안 레스토랑이 그렇듯이 빵과 스프가 나온다. 파스타/스테이크가 나오는 세트 메뉴를 시키기되면 빵, 스프, 샐러드까지 전체요리로 제공된다.

    1314 레스토랑이 유명한 이유는 바로 1314 파스타이기 때문이다. 인터넷에서 1314 레스토랑을 검색하면 1314 로제 파스타에 대한 리뷰를 아주 쉽게 찾을 수 있는데, 다들 칭찬을 아끼지 않는다. 나도 마찬가지. 게다가 스테이크도 참 괜찮았다. 대형 프랜차이즈 패밀리레스토랑에서 나오는 스테이크보다 훨씬 잘 구워졌고, 양도 더 많다.

    디저트 역시 정성이 들어가있다. 그리고 이 날, 1314 레스토랑의 기념일을 맞이하여 손님들에게 머그컵을 선물하고 있어서 받아왔다. 이 머그컵은 이후에도 요긴하게 쓰고 있다!


    대전 둔산에서 데이트를 하는 연인들에게, 시끄러운 도심에서 벗어나 고급스러운 인테리어와 맛을 느끼고 싶을 때 찾기에 적당한 이탈리안 레스토랑이라고 생각한다. 둔산 한가운데 여러가지 이탈리안 레스토랑이 많은데, 조금 걷더라도 (혹은 애매한 거리지만 차로 이동해서라도) 찾아와서 먹을만한 가치는 충분히 있다고 본다.

    댓글

Copyright 2022 J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