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일본 여행 : 도쿄의 대표 선물 간식, 도쿄바나나
    Review/Trip 2013. 5. 13. 02:09

    도쿄를 방문하고 돌아가는 관광객이 가장 많이 준비하는 선물로는 도쿄바나나를 들 수 있지 않을까? 일본 느낌이 물씬나는 작고 귀여운 모양에 맛도 맛있다. 공항에서도 구할 수 있지만, 도쿄역 및 유명한 역사에서도 도쿄바나나를 파는 곳을 쉽게 볼 수 있다. 다만, 사진의 중앙에 있는 줄무늬가 그려진 카라멜 도쿄바나나는 도쿄역에서만 구할 수 있다고 한다. 사진의 좌측부터 ‘도쿄바나나’ ‘카라멜 도쿄바나나’ ‘긴자딸기’. 도쿄바나나는 부드러운 빵속에 바나나시럽(굉장히 진하기 때문에 실제 바나나와 같다.)이 있는데 생긴것도 귀엽고 맛도 있다. 도쿄역에서만 판매된다는 줄무늬 도쿄바나나는 이 바나나시럽에 카라멜이 추가된 것으로, 카라멜향으로 좀 더 단맛이 특징. 사실 맛은 오리지널 도쿄바나나로도 충분히 달고 맛있기때문에, 도쿄역에 들릴 일이 없다면 굳이 가서까지 살 필요가 있나 싶다. 다만 줄무늬가 있어서 생긴게 훨씬 더 귀여운 것 같다. 가장 오른쪽의 긴자 딸기는 모양은 달라보이지만 도쿄바나나와 똑같은 카스테라 안 과일시럽으로, 바나나 시럽에 딸기시럽이 추가되어있다. (줄무늬 도쿄바나나에서 카라멜 시럽이 딸기 시럽으로 바뀌었다고 생각하면 될 것 같다.)

    댓글

Copyright 2022 J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