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카이스트 동측식당 : 에버랜드 WelstoryReview/Taste 2014. 1. 24. 17:04
생각보니 대전에 있으면서 가장 식사를 많이 한 곳은 동측 식당인데, 여기에 대해서 기록해둔 적은 없던 것 같다. (주변에 한두번 가는 음식점은 간간히 포스팅하면서…) 전자공학동과 자연과학동 사이에 위치한 이 곳은 위치 때문에 대부분의 석박사 학생들이 이용하고 있는 곳이다.
몇년 주기로 업체는 변경되는데, 최근에는 삼성에버랜드 Welstory에서 운영하고 있다. 교내에 있는 식당들이 대부분 학생들의 비난을 듣고 있지만, 신기하게도 동측 식당은 언제나 평가가 좋았던 것 같다.
2005년, 2006년 쯤에는 (지금의 업체는 아니었지만) 동측 식당의 인기가 절정이라, 학부 학생들도 수업을 듣고는 이 곳까지 내려와서 밥을 먹고 가곤 했다. 이후에 학부 학생들이 주로 가는 북측 식당이 리모델링을 했는데, 이후로는 그 간격이 줄어든 것 같긴 하다.
지금은 삼성 에버랜드 Welstory가 운영 중인데, 가장 큰 장점은 서비스. 교내 게시판 혹은 식당 내에 위치한 고객 소리 게시판에 학생들이 적는 사안들에 대해서 조리사님의 답변이 성실하고 열성적이다. 어느정도냐면 간간히 실망스러운 식단이 나오더라도 대부분 이해하는 수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