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대전 유성구 봉명동 : 멕시코 스타일 스테이크 전문점 'PAXIA'
    Review/Taste 2011. 10. 24. 00:07

    충남대학교 정문에서 홈플러스 쪽 도로를 지나다보면 항상 보이는 레스토랑이다. 어떤 곳일까 궁금하던 차에 소셜커머스 딜이 올라왔길래 샀었다. 외관에서 풍겨지듯 멕시코 풍의 스테이크만을 전문으로 한다고 하는데, 거부감 있는 음식이 있거나 하진 않았다.

    가게 위치가 좀 특이하다. 큰 도로에서 보이는 곳이지만 도로와 건물 사이 작은 가로수 언덕이 있어서 상당히 조용한 편이다.

    멕시코 국기부터 벽에 그려진 일러스트, 선인장까지… 멕시코 느낌을 내기 위해서 인테리어의 디테일에 상당히 신경썼다. 위치만 좀 더 접근하기 좋았다면 더 알려지지 않았을까하는 생각도.

    이 음식점의 메뉴는 3가지 종류의 스테이크 (안창살, 등심, 안심) 가 있다. 소셜커머스에서 구매할 때, 안창살/등심만 가능해서 안심은 먹어보지 못했다. 스테이크에 앞서 간단한 마늘빵이 나온다. 멕시코 레스토랑인지라 혹시 타코 같은게 나오진 않을까 기대했는데 그런 건 없었다.

    안창살과 등심 스테이크. 안창살보다는 등심이 더 맛있었다. 안창살 스테이크는 고기집에서 구워먹는 고기의 느낌이 많이 난다. 워낙 정통 멕시코를 표방하는지라, 혹시 미디움으로 시키면 외국식 미디엄 굽기로 나오지 않을까 걱정했었는데, 굽기도 적당했다. 음식 자체에서 멕시코의 특별함이 느껴지진 않았지만, 특징있는 인테리어와 적당한 음식은 매력 포인트가 될 듯.

    댓글

Copyright 2022 J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