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우노 피자 UNO PIZZA
    Review/Taste 2012. 7. 21. 06:48

    피자를 먹으면서 치즈가 아주 대단히 두꺼웠으면 좋겠다고 생각을 했다. 얼마전에 그런 판타지를 충족시켜주는 피자에 대해서 듣게 되었다. 우노피자. 그런 피자를 파는 곳이다. 일명 딥디쉬피자라 불리는 두꺼운 치즈의 피자는 우노의 대표메뉴다.

    그런데 그 가게가 2012년까지도 서울 주위 일부 지역에만 있다. 내가 아는 선에선 3군데다. 코엑스, 용산, 그리고 일산호수공원. 지방에 사는 내가 가기엔 너무 멀었다. 그러다가 콘서트보러 상경한 길에 겸사겸사 방문하게 되었다.

    피자집이지만 패밀리레스토랑 같은 분위기다. 스프 및 식전빵을 비롯해 다양한 메뉴가 있다. 마찬가지로 런치세트가 존재. 스프+식전빵+디저트가 메인디쉬에 포함된다.

    식전 빵이 갈릭 브레드인데 맛있다. 스프는 다들 아는 그 맛. 네, 그 맛입니다.

    스테이크 파스타를 주문했는데 매우 만족스러웠다. 고기가 충실하다. 스테이크를 2~3점만 올려놓고 생색내면 어떻게할까, 걱정한 건 기우였다. 마찬가지로 딥디쉬 피자도 대단했다. 기대하던대로 치즈로 가득 차 있다. 그 치즈를 담고있는 도우는 얇고 바삭바삭하다. 한입 베어 물었다. 두껍고 부드러운 치즈를 지나 바삭바삭한 도우를 끊고, 앞니가 만날 때까지의 그 느낌은 꽤 독특하다. 맛있다!

    댓글

Copyright 2022 J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