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대전 중구 문화동 : 세이백화점 5층 '오리엔탈스푼'
    Review/Taste 2013. 10. 23. 02:26

    대전 세이백화점 5층에는 동남아음식 전문점인 오리엔탈스푼이 있다. 주로 서울 경기 쪽으로만 있는 음식점이라 지방에서는 찾아보기 힘든 곳이다. 특이하게도 지방에는 대전 세이백화점에 지점 하나가 들어와있다. 지난 주말에 이 곳에서 저녁을 먹었다.

    행사기간이라 레모네이드가 4,000원에 1+1으로 판매되고 있었는데, 음료가 딱히 필요하진 않아서 탄산음료 1잔만 주문했다. 동남아음식들이 다 그렇듯 여기도 팟타이나 인도네시아 볶음밥 등이 유명하다. 판매하는 음식이 꽤 많은데, 메뉴판이 사진과 함께 친절하게 쓰여져있어서 구경하는 재미도 있다. 고민 끝에, 탄탄면과 팟타이를 주문했다. 나시고랭도 잘팔리는 메뉴 중에 하나이지만 탄탄면이 궁금했기 때문에 다음을 기약했다.

    탄탄면은 국물이 매콤하기 때문에 공기밥과 함께 먹기에도 좋다. 국물이라고 하기엔 다소 걸쭉한 탄탄면 소스가 특이해서, 나중에는 공기밥을 추가해서 먹었다. 붉은 색깔에서 보이듯이 다소 매운 편이다. 팟타이는 새콤달콤하고 고소한 맛이 일품이다. 팟타이 면의 새콤달콤함이 자칫하면 역하게 느껴지기도 쉬운데, 고소한 맛으로 잘 잡은 것 같다. 세이 백화점에 있는 오리엔탈 스푼은 야외느낌이 나도록 테이블이 꾸며져있어 특이하다. 백화점 실내에서 할 수 있는 식당 인테리어로 상당히 괜찮은 것 같다. 어느정도 노천 느낌을 낼 수 있다. 문제라고 하자면 가격인데, 이 층에 있는 음식점들이 모두 한 가격을 하기 때문에 특별히 비싸다는 느낌도 들지 않는다.

    댓글

Copyright 2022 J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