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대전 서구 괴정동 : 하우스 그릴 수제햄버거
    Review/Taste 2013. 11. 3. 23:29

    얼마 전에 학교 앞 새로 생긴 수제 햄버거 가게를 갔었다.

    2013/10/28 - [Review/Taste] - 대전 유성구 어은동 : 하우스 그릴 수제햄버거

    너무 만족스러워서, 본점이 있다는 이야기를 듣고 가봐야겠다고 생각하고 있었다. 본점은 괴정동에 있는 롯데백화점 후문에 있었다. 생각했던 것 보다 가게는 훨씬 좁았다. 어은동에 있는 가게의 1/2은 되려나, 아니 그보다 더 적을 것 같다. 건물 안에는 4개의 테이블이, 밖으로는 노천으로 3개의 테이블이 있다.

    in1
    in2

    장소가 좁다보니 주방이 복잡해보인다. 카운터에 있는 그림은 난해했다. 덱스터를 많이봐서 그런지 그림 하나는 마이클 C. 홀이 생각나게 한다. 메뉴는 어은동에 있는 지점과 똑같다. 이번에는 텍사스 버거를 시켜보았는데, 텍사스 버거는 기본 하우스버거에서 계란이 더 추가된 게 특징이다. 가격은 1,000원 더 비싸다. 8,000원.

    본점을 오게 된 이유 중 하나는 파스타였다. 수제 햄버거 가게이긴 하지만 여기 쉬림프파스타가 맛있다는 이야길 종종 들었었다. 다소 특이한 파스타다. 오일 파스타이지만 잘게 썬 토마토가 들어가있어 토마토 맛도 많이 난다. 토마토 오일 파스타라고 해야할까. 소문대로 맛있다. 가격은 11,000원.

    pasta

    댓글

Copyright 2022 J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