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2012년 봄 블로그 리뉴얼 공지 2012. 5. 10. 01:17

    팀미팅이 끝나고 휴식 겸 블로그 스킨을 리뉴얼했다. 애초에 이 블로그는 어떠한 목적이 있던 것은 아니었기에, 스킨은 아무래도 상관없다. 그저 순수히 html/css를 공부해보고자 하는 열정으로 (연구에서 도피하고자) 리뉴얼했다고 볼 수 있다. 나만의 블로그 스킨을 만들었다면 더 의미있었겠지만, 그럴 정도의 시간은 없었고 능력자들이 배포하는 티스토리 스킨 중 깔끔한 하나로 선택했다.

    [Tyzen 님의 워드프레스테마 Tistory 스킨] http://www.tyzen.net/

    스킨을 적용하고 나니, 한가지 문제점이 있었는데, 이전에 사용한 블로그 스킨과 새로운 스킨의 본문 가로사이즈가 맞지 않아, Image가 잘려나타난다는 점이다. 이전에 포스팅한 글들(얼마 되진 않지만)을 일일이 수정하기도 힘들어, 이러한 이미지 리사이징을 자동으로 하는 방법이 없을까하여 찾다보니, 아래 자바스크립트를 찾았다.

    Image Auto-resizing java script by OLokLiR (imagefix2.js

    본문 가로 사이즈와 이미지의 가로 사이즈를 얻어서, 초과할 경우에 리사이징해서 표시하도록 자바 스크립트가 구성되어 있다. 이 때, 이미지가 '중앙정렬'로 되어있는 상황은 고려하지 않기 때문에 이미지가 이상한 위치에 나타나는 버그는 있다.

    리뉴얼 된 블로그를 바탕으로 더 의미있는 정보들이 저장되기를!

Copyright 2022 JY